타로 사례/연애, 결혼

결국은 맞춰버린 소름 끼치는 미래의 결과

_교문 밖 사색가 2013. 8. 17. 15:11

결국은 맞춰버린 소름 끼치는 미래의 결과

 

 

누군가를 만나서 평생을 함께 하려면 최소 조건은 건강이다. 항상 건강을 챙겨라.

 

 

질문 : 지금 남자친구와 결혼을 생각 중인데혼을 하면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요?

나이 : 29살의 여성분.

직업 : 간호사 

 

 

남자친구의 외모가 타인들에게 보여주기가 조금 부끄러워서 고민스러워 하긴 했지만 여자분은 결혼을 심각하게 생각하고 질문을 했다.

 

결혼의 행복의 요소. 1. 남자가 나를 존중해 줄 것인지? 2. 우리 둘의 경제적인 여력은? 3. 남자와 대화가 잘 통할지? 4. 시댁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5. 남자는 친정에 어떻게 대할지? 이렇게 5가지 결혼 생활에 대한 행복의 요소의 질문을 받고 타로를 보았다.

 

남자는 여자를 죽도록 사랑하진 않지만 다른 사람 바라보지 않고 평범하게 부인으로써 존중하며 살아갈 거라고 했다. 경제적인 여력은 월급에서 크게 벗어난 생활을 할 수 없을거라고 했다. 다시 말해서 다른 장사나 사업을 하면 크게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나왔다. 대화의 수준도 옥신각신 정도이지 둘 다 크게 생각하는 이상향이 없으면 부딪힐 일도 없었다. 남편이 친정에 잘하고 시댁은 거짓말 조금 보태서 여자분을 딸처럼 생각하며 대 할거라고도 나왔다. 오히려 남편보다 시어머니 쪽이 더 가깝게 느껴지기도 할거 라고 나왔다.

 

하지만 둘 사이 결혼 생활의 최종결론은 좌절이라는 카드가 나왔다. 최악의 카드중 하나이다. 이건 다른 설명 필요 없이 절대 결혼하지 말라는 뜻이다. 해석은 카드 뜻대로 너에 결혼생활은 너에게 좌절감을 심어준다는 카드였다.

 

 

* 보기만큼 끔찍한 사건을 뜻하는 카드이다. 카드의 뜻은 "좌절"

 

 

 

과정의 내용만 본다면 평범한 가정의 한 장면인 데다가 시어머니의 사랑은 다른 곳보다 훨씬 좋으니 남부럽지 않은 결혼 생활이었지만 결론은 왜 절대 결혼을 하지 말라고 나왔는지 알 수가 없었다.

 

남자가 바람을 피울지에 대해 보지는 않았지만 여자를 얼마나 존중하는지를 보면 다른 여자를 만날 일은 없다고 나왔다. 그럼 여자가 바람을 피워서 그런가? 라고도 생각해보았지만 여자분은 그럴 일 없다고 단언하니 따로 타로를 더 볼일은 없었다.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해 봤지만 결론에 도달할 만한 사건을 찾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둘 중 한명이 카드를 섞을 때 다른 생각을 하거나 집중을 못해서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을 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결혼 후에도 그 여성분은 다른 점이 궁금하다며 찾아와 다른 내용의 타로를 보기도 했고 시어머니가 정말 잘해준다며 잘 맞다고 다른 사람들에게 얘기를 해주기도 했다.

 

그리고 2년 정도 지났을까? 그분의 소식이 들리지 않았다. 자주 볼 수 있는 사람이 보이지 않아 수소문해보니 남편이 아파서 서울에 갔다고 했다. 병명은 백혈병이라고 했다.

 

그리고 1년이 더 지난 3년 뒤, 남편분은 세상을 떠났다고 소식이 들어왔다.

 

“좌절”이라는 카드가 그 여성분에게 어떤 의미의 카드였는지 알 수 있었다. 내가 유일하게 틀렸다고 생각했던 이 타로점이 결국은 이렇게 맞고 말았다. 도저히 결과를 예상할 수 없는 주변 결과들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아.........

 

 

누군가가 나에게 말한게 생각이 났다. 넌 미래를 보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만드는 사람 같다고.

 

 

 

https://blog.daum.net/spike96/16464328?category=12811

 

상상임신

상상임신 내가 타로카드를 다룬지 한 2년정도 지난 2004년 정도에 참 어려운 질문을 받게 되었다. 애기를 언제쯤 가지게 될지에 대한 물음을 묻는 38살의 여성분이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애기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