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사례/연애, 결혼

달팽이님의 "얼굴"은 연봉 얼마의 남자들에게 어필이 되는 여자일까요?

_교문 밖 사색가 2019. 10. 7. 22:22

 

 

달팽이님의 "얼굴"은 연봉 얼마의 남자들에게 어필이 되는 여자일까요?
 
 
 

비슷한 사정과 고민이 있으시다면 참고해서 보고 의뢰해주세요.

앞으로 의뢰자 이름은 달팽이로 명해서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달팽이님이라고 명한 이유는, 

달팽이가 느려서입니다. 

그럼 거북이도 있는데 왜 굳이 달팽이냐라고 물으신다면, 달팽이는 지구의 해수면이 높을 때 바다에서 서식한 생물이었습니다. 허나 지구의 해수면이 낮아지기 시작했을 때 달팽이는 바다와 함께 가지 못하고 그 자리에 남아 결국 인간과 함께 살게 된 존재들입니다.

 

즉, 달팽이의 고향은 바다라는거죠.

 

결국 의뢰자분들이 일이 잘되지 않거나 나쁜일이 생긴다는 것은 느리고 그리고 자기 자리에 있지 않아서 라는것을 달팽이라는 생물로 상징성을 부여한 이름입니다.

 

 

 

 

 

 

 

 

 


0. 현재상태

얼굴은 예시중에 최고 등급도 만날 수 있는데 아직 내적인면이 부족하다고 합니다.(맨 아래 왼쪽 카드)
카드속 용들이 탑을 무너뜨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탑은 계획을 뜻합니다.
카드의 뜻은 계획이 무너지다.. 입니다.

얼굴만 따지면 3,500 ~ 4,000만원 이상의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얼굴인데
직장이나 집안, 내면의 가치관들을 다 따지면 이 연봉에 속한 남자를 만나지 못할거고 만나봤자 좋을거 없을거다.. 라는거죠.

근데 제가 내면이라고 한 건 앞 질문에서도 말했지만 지금 상황에서 달팽이님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것이 내면이라서 그걸 강조한것뿐입니다.
 
 

허나 지금부터 달팽이님이 내면이 업그레이드가 된다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합니다.(맨 아래 가운데 카드)
카드속 성배의 여왕은 뚜껑이 덮힌 자신의 잔을 바라보면서 잔안에 무엇이 들어있을지 궁금해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달팽이님이 내면을 얼마나 업그레이드를 하느냐에 따라서 4,000만원 이하쯤이야 만날 수 있는거고
그 이상도 노릴 수 있다고 봐야죠.
 
 

그러니 배운걸 실천하는 습관을 들이라고 합니다.(맨 아래 오른쪽 카드)
카드의 뜻은 임신.. 입니다.
여기서는 임신을 하라는 뜻이 아니라.
임신을 했으면 출산을 해야 애기를 갖인것이다.
즉 배우기만 해봤자 소용없다. 배운걸 실천해야 배운것이다.
제가 말을 했는지 모르겠는데 안다고해서 아는게 아니다. 아는것을 실천해야 아는것이다.. 라는 저의 가치관과 맞아떨어지는것이죠.


제가 아무리 가르친다고해도 달팽이님이 실천하지 않으면 말짱 꽝이죠.
아는데요.. 잘 안돼요... 라고 하는건, 그건 아는게 아닌거죠.
 
 
 

5. 3,500 ~ 4,000 만원

얼굴만 따지면 여기에 속한 남자들을 만나기에는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첫번째 카드)
카드의 뜻은 완벽 입니다.
솔직히 3,500 쯤이야 외모로도 얼마든지 만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문제는 여기에 속한 남자를 만나서 유지하는 능력이 중요한거죠.

일단 만나면 여자의 내면이 어떤지가 중요하게 판가름이 되는 기준이 되는거죠.


 
즉 달팽이님의 외모는 여기에 속한 남자들에게 충분히 어필이 되는 외모이나 내면이 부족해서 갖기에는 좀 그렇다고 합니다.(두번째 카드, 세번째 카드)
두번째 카드 : 카드속 두 남녀는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카드의 뜻은 사랑하다.. 인연을 만나다.. 입니다.
허나 이들 뒤에 커다란 달이 보입니다.
달은 매일 변하기 때문에 변화, 변심을 뜻합니다.
불안요소가 있다는 뜻이죠.
세번째 카드 : 카드속 남자가 3개의 잔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름속에서 4개째가 나오고 있죠.
남자는 이걸 잡아야 하지만 남자는 이걸 잡지 않으려않고 있습니다.
이 남자는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모으는게 싫은거죠. 한꺼번에 왕창 10개 모두를 모으고 싶은겁니다.

 
일단 만남의 형태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대체로 지금쯤 만남을 갖는다는 것은 적당히 벌이도 알고, 직업도 알고, 집안도 그야말로 적당히 알고 만나는것일 겁니다.
더군다나 이정도 버는 남자와는 더 그렇겠죠.(즉석 만남이 아닌 이상은요.)
허나 만남이 되면 그 과정에서 기왕이면 다 갖춘 여자를 만나고 싶어하는게 이정도 버는 남자들의 특징이죠.
 

근데 달팽이님은 아직은 부족해서 갖고 싶지는 않다. 라는거죠.
적당히 놀고 싶은건 모르겠지만 결혼까지는 생각하고 싶은 여자는 아니다. 라고 하는거죠.
 


그러니 어쩔 수 없는건 어쩔 수 없다고해도 할 수 있는건 하라고 합니다.(맨 윗 카드)
카드의 뜻은 족쇄는 너의 육체는 제한할 수 있지만 너의 영혼은 가두지 못한다. 라는 뜻의 카드입니다.
집안은 안되죠. 직장도 업그레이드하기 어려울겁니다. 허나 달팽이님 자체의 능력과 내적인 면은 충분히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엉뚱한 핑계를 대고 안될거라고 생각하고 안하는건 있을 수 없죠.

집안이 안 받혀줘서 내가 내면이 업그레이드가 안돼.. 라고 하는건 이유와 결과가 맞지 않잖아요.


제가 시키는데로만 하신다면 이 예시 이상의(두배 이상의) 남자도 만나게 해드릴 수 있습니다.
문제는 달팽이님이 잘 따라오느냐 못 따라오느냐가 관건인거죠.
 

사실 해석은 이 연봉에게 맞는 얼굴은 된다는 것으로 끝내도 이상이 없을 질문입니다.

질문이 달팽이님의 얼굴만으로 어느정도 연봉까지되는 남자를 만날 수 있을까니 예시의 가장 높은 연봉까지 맞는 얼굴이라고 나왔으니까요.

그래도 기왕본거 자세히 알면 달팽이님도 생각하는데 도움이 될거라고 봅니다.
 
 
 

2. 2,200 ~ 2,600 만원

지금 달팽이님 상태로는 여기 연봉정도를 받는 남자와 가장 행복하게 살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첫번째 카드, 두번째 카드, 세번째 카드)
첫번째 카드 : 카드속 두 남녀는 결혼식을 마치고 큰 성으로 들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카드의 뜻은 사랑하다.. 인연을 만나다.. 입니다.
두번째 카드 : 카드의 뜻은 새로운 시작.. 입니다.
세번째 카드 : 카드속 가정은 과거에 빚이 있었으나 지금은. 그 빚을 다 청산하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얼굴이 예쁘니 적당한 트러블이 있어도 남자가 이해 할 수 밖에 없는 능력(연봉)이라서 다 이해하고 그래도 예쁜 마누라라서 좋다.. 라는 생각으로 살 수 있는 수준이 이 정도라는거죠.
 
 
 

단지 조심해야 할건 달팽이님이 다른 사람들과 비교를 해서 돈에 대한 욕심이 생기는것만 조심하면 된다고 합니다.(맨 윗 카드)
카드의 뜻은 반짝이는 것은 순간의 아름다움일 뿐이다. 라는 뜻의 카드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비교로 인한 행복은 진짜 행복이 아니다.. 라는 거죠.
자신의 가정에 대한 상황과 이해를 가지고 그 안에서 행복을 찾으려고 해야 한다는건데

그래도 기왕이면 3,500만원 이상 버는 남자를 만나서 이런 생각으로 살면 좋죠.
이런 생각을 가지고 산다는것은 충분히 3,500만원 이상의 남자를 만날 가능성이 있다는것이기도 하니까요.
 
 
 

3. 2,600 ~ 3,000 만원

약간 더 욕심을 낸다면 이 수준의 남자도 만나 행복하게 살 수 있죠.(두번째 카드)
카드속 황제는 모든 것을 다 이룬 사람을 뜻합니다.
달팽이님의 얼굴은 이정도 연봉을 버는 사람들에게 나의 완벽한 짝이다. 라고 느끼게 해준다는거죠.
 
 
 
그래서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합니다.(세번째 카드)
카드속 두 남녀는 아들 딸과 함께 소풍을 나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솔직히 앞에 충고카드에서 나온것처럼 자신의 상황을 이해하고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내면을 가졌다면(어쩔 수 없이 그러는게 아니라. 진짜 깨달아서)
차다리 이정도 버는 남자를 만나서 약간의 데이트 팁이나 가정을 유지할 팁 정도만 알아도 될거라고 봅니다.
 
 

허나 그게 안될거 같은게 문제인거죠.(첫번째 카드, 맨 윗 카드)
첫번째 카드 : 카드의 뜻은 근심.. 입니다.
맨 윗 카드 : 카드속 난쟁이는 사막 한 가운데서 한가로이 낮잠을 자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이렇게하면 이 난쟁이는 사막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사막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얼른 꿈에서 깨어나 한발이라도 더 움직여야 뜨거운 사막을 벗어날 수 있죠.

 
이 연봉이 비교적 저렴한 제품을 살 때 쪼끔만 더 쓰면 마음에 드는 뭔가를 살 수 있어서 더 행복감은 느낄 수 있는데, 그러지 못하는 연봉 수준이라서 애매합니다.

그러면 당연히 돈에 대한 욕심을 가지게 되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맞춰 살아야지 라는 생각을 하는것이 그야말로 어쩔 수 없어서 그런거면 차다리 이보다 낮은 연봉을 만나서 포기하는게 현실적인거지

이 연봉은 상황이 애매하게 욕심을 내게 해서 달팽이님이 갈등을 일으킨다고 하는거죠.
그래서 상황에 맞게 형편에 맞게 산다는것을 어쩔 수 없이 그러는게 아니라 진짜 그래야 한다고 깨달아서 산다면
이정도 버는 남자를 만나서 살아도 좋다는거죠.
 

어찌보면 욕심을 낼 만한 단계라고 볼 수 있죠.
 
 
 

[니콘 D40] 노고단

 

 


4. 3,000 ~ 3,500 만원

물론 이정도 연봉의 남자들에게 어필이 되는 얼굴이죠.(두번째 카드)
카드의 뜻은 감정의 풍요를 느끼다.. 입니다.
이 윗단계도 마음에 들어할 외모인데 당연히 여기 수준도 마음에 들어하죠.

단 조금 더 꾸미고 가꿀 필요는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문제는 계속 얘기하지만 유지가 안되죠.(첫번째 카드, 세번째 카드)
첫번째 카드 : 카드속 기사는 9개의 검에 찔려서 피를 질질 흘리면서 쓰러져 있는 모습입니다.
카드의 뜻은 좌절.. 입니다.
세번째 카드 : 카드속에서 세명의 여자들이 함께 춤을 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카드의 뜻은 세명을 반드시 깨지게 되어있다.. 라는 뜻의 카드입니다.
무시를 당해도 아주 자존심 많이 상하게 무시를 당하게 될겁니다.

이 3,000만원이라는 선이 그래도 좀 번다. 아니다. 의 경계선(의뢰자분의 나이에 비해서 경계선이라는 뜻임.)이라서 이 이상이면 남자들이 자존심이 좀 세서 더 좋은 여자를 바라게 되고,
그래서 달팽이님이 거기에 충족이 되는 여자가 아니면 좀 매몰차게 거절이 되는거 같습니다.
물론 달팽이님이 매달리면 매달릴수록 더 그렇겠죠.
 
 

그래서 달팽이님은 내면의 성장을 배울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맨 윗 카드)
카드의 뜻은 모든 일을 반드시 네손으로 다 해결할 필요는 없다.. 라는 뜻의 카드입니다.
스스로 성장은 어려울테니 남의 도움을 받아서 성장을 하셔야 한다는 뜻이죠.
 
 

1. 1,800 ~ 2,200 만원

여기에 속한 남자들에게 있어서 달팽이님은 여신이자 자신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태양이죠.(첫번째 카드)
태양은 나의 앞길을 밝혀주는 역할을 하는 카드입니다.
여기에 속한 남자들에게 있어서 달팽이님은 여신이죠.
달팽이님과 결혼하면 이 척박한 삶에 있어서 얼마나 큰 기쁨이 될지 아는거죠.
 
 

그래서 자격지심이 생긴다고 합니다.(두번째 카드)
카드속 남자는 7개의 잔 앞에서 어떤 잔을 골라야 할지 몰라 고민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달팽이님을 어떻게 꼬실지 어떻게 마음에 드는 남자처럼 할 수 있을지 도저히 감이 안잡힌다고 하는거죠.
 
 

그냥 달팽이님은 자기 알아서 더 좋은 남자를 만나서 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세번째 카드)
카드속 여자는 자신이 벌어들인 팬타클로 인해서 더 이상 경제적인 문제 없이 살아가는 여자입니다.
그래서 이 여자는 남자따위는 필요없다고 하는 여자죠.
그야말로 자격지심으로 인해서 나 따위는 필요없는 여자.
자기 알아서 더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여자.
그래서 내가 필요없는 여자처럼 느껴진다는거죠.
 
 

행여 달팽이님이 이런 남자를 만난다면 굳이 이 남자와 결혼을 하지 않더라도 용기를 주는 여자는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맨 윗 카드)
카드의 뜻은 공명정대한 곳에 평화가 널리 퍼진다.. 라는 뜻의 카드입니다.
이 연봉을 버는 남자와 결혼은 하지 않겠지만 (어쩌면 지금 상황과 나이에서는 만나지도 않을 수도 있죠.) 그래도 만나게 된다면,
여기에 속한 남자들의 답답한 생각을 좀 트여주는 역할을 하셔야 한다는거죠.
 

즉 여자는 남자가 리드하는것을 좋아한다. 어차피 연봉 알고 만나는거 쫄지말고 없어도 있는척하면서 강하게 나가는거 좋아한다.
생각없는 여자들이나 그걸 이용해서 이것저것 사달라고 할지 몰라도,
생각있는 여자들은 적당한 선에서 요구하고, 그리고 여자도 베풀줄 알고 그러면서 리드하는 모습을 더 좋아한다. 라는 것도 알려주는 연애를 하셔야 한다는거죠.
 
 
 
 

우리나라 월급쟁이들이 월 200만원 넘는 수준이 50%가 안된다고 하죠.(2019년도를 기준으로해도, 그리고 수십년째)
이런 통계를 감안하면 2번째 연봉을 받는것이 평균(보통)이라고 봐야죠.
 

허나 삶을 살아가기에는 너무 적죠.
그래도 살아갈 수 있지만 적죠.
 
 

근데 달팽이님은 지금 두번째 연봉에 속해 있는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여자라고 하고 그 이상은 불행의 요소가 점점 더 심해지죠.
적당히 조절하면 세번째 단계 연봉에 속해 있는 남자를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어찌보면 큰 노력없이 가능한 현실적인 욕심을 부려도 좋은 단계일겁니다.

 
허나 내면을 잘 가꾸면 네번째 단계도 만날 수 있다고 하죠.
그리고 얼굴만 보면 다섯번째 단계도 가능하구요. 물론 그에 맞는 내면을 가꿔야죠. 
예시가 여기까지여서 그렇지 얼굴도 더 가꾸고 그러면 더 높이 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허나 더 높은 단계를 욕심내는것은 달팽이님 직업도 좀 신경쓸 필요가 있을테니 그것도 유념은 해야 할겁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4,000만원 선이 적당하다고 볼 수도 있죠.

어느 단계를 욕심내고 싶은지 잘 생각해보고 그에 맞는 노력의 정도도 예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담)
나에게 업그레이드 신청하신 의뢰자중 한 분은 지금 연봉 1억의 남자분과 만남을 가지고 있다.
무직에서 취업과 더 좋은 직장의 이직과 지금의 남친을 만나고 유지하게 내가 이끌었다.
 
이분의 말을 빌려서 말을 하자면 남자가 좋아죽는단다.
 
 
누구나 이렇게 될 수 있다.
여자라는 존재는 더 그렇다.
 
 
문제는 시키는대로 하느냐 안하느냐 이다.
못하는건 없다.
 
 
그리고 이 의뢰자분은 내가 너무 잘 가르쳤는지 결국 자신이 더 강해지는 것을 선택했다.
물론 연애는 하고 있으면서 말이다.